공지사항

인투라온에서 고객님께 알려드리는 안내사항입니다.

[안내] 전기차 충전소 운영안내

관리자/ 2021-10-28/ 2,154
안녕하십니까. 그랜드 인투라온호텔 입니다.
인투라온을 방문해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인투라온은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투숙간 충전 시 불편함이 없는 EV차량용 충전소를 설치 운영하고 있습니다.
전기차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도 이제 그랜드 인투라온에서 편리하게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.

※ 위치안내 : 주차장 지하 2층
※ 장치구성 : 일반용 (완속충전) 2기 / 테슬라 전용 (완속충전) 2기

※ 이용안내
- 충전소는 일반 전기 차량용과 테슬라 전용 충전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.
- 전기차 충전을 위한 용도 외에는 해당 위치에 주차를 금지합니다. (일반차량 주차금지)
- 이용 시 차량의 충전이 완료된 후에는 다른 손님을 위해 일반차량 주차 위치로 신속히 이동해 주시기 바랍니다.

※ 주의사항
- 충전기 커넥터와 차량 연결 부위에 물기가 있을 때는 사용하지 마십시오.
- 충전기 전원이 차단되어 있을 때 사용자가 강제로 ON으로 조정하지 마십시오.
- 충전기를 임의로 분해하거나 충격을 주지 말고, 충전중인 상태에서 차량을 동작시키지 마십시오.
- 충전기 커넥터는 흔들리지 않도록 정확히 꽂아야 하며, 분리할 때는 커넥터와 인렛의 축을 정렬시켜 주의하며 분리해야 합니다.
- 충전을 종료하고자 할 경우 플러그와 소켓의 강제 분리하지말고 먼저 취소 버튼으로 작동 정지 후 플러그와 소켓을 분리합니다.
- 충전 중 세차(가벼운 물걸레 세차 가능), 정비 등 차량 유지보수 작업을 금지합니다.